▶     Q   &    A      ◀
  가입 및 탈퇴 문의
  게임실행이 안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개인 정보
  게임 실행
  게임 녹화 및 재생방법
▶ 운 / 영 / 제 / 도 ◀
▶ 게시판 운영기준 ◀
◈ 가입 및 탈퇴 문의
Q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A : 무료가입의 경우는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무료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유료가입의 경우는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정회원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핸드폰, 신용카드, ARS, 온라인 무통장입금등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Q :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A : 회원탈퇴를 하시려면 실명 확인을 위하여 로그인 후 우편함의 편지쓰기에서 운영자를 체크하신후
탈퇴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탈퇴신청시에는 본명,주민등록번호 앞자리를 기입하셔서 받는사람은 clubman으로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주민번호 입력은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한 조치임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실행이 안됩니다.
1 : 게임 설치를 했는데 게임실행이 안될경우

1) connectin to host 뒤에 fail to connect 가 뜨는 경우
A : 혹시 회원님께서 Proxy 서버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회사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다면 게임실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이럴 경우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on connecting host"라는 메세지후 "fail to connect"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만약 Proxy 서버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의 Proxy 설정하기를 클릭후 내용을 입력하고 게임시작 버턴을 누르시면 됩니다.
Proxy서버의 입력 정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귀사 네트웍 전산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 Proxy server : 해당서버의 IP
- Port : 포트번호
- Proxy Username : 해당 Username
- Proxy password : Username의 비밀번호

회사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다면 회사 전산담당자에게 Port번호 : 5050,5051,1863 을 열어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2) "클라이언트 버젼이 ~~ " 메세지가 뜨는 경우
A : 제일 좋은 방법은 게임설치를 다시 한번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3) 게임시작 버턴 클릭 후 홈페이지만 refresh되면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A : 인터넷 메뉴의 도구에서
a) 인터넷 옵션 클릭--> 파일삭제 버튼 클릭-->
오프라인 항목 모두삭제 체크--> 확인버튼 클릭

b) 파일삭제 버튼 옆의 설정버튼 클릭 -->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때마다에 체크 --> 확인버튼 클릭
그런 다음 재부팅 하셔서 게임시작 버턴을 눌러 보십시오.

4) "로그인 정보가 만료되었습니다.~~ " 라고 메세지가 뜨는 경우
A : 일단 다시 한번 로그인을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위의 3번과 동일한 방법으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2 : 다운로드가 잘 안되요.
A : 게임시작 아래의 다운로드 버턴을 클릭하세요.
[게임설치 방법]
게임설치 버턴 클릭 --> 게임설치 안내창이 뜨면 내용 숙지 후 게임설치 클릭 --> 현재 위치에서 이 프로그램 설치 선택후 확인버턴 클릭 이후 진행은 Yes 또는 Next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되면 편지나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이메일로 실행파일을 송부해 드리겠습니다.
이외에 게임실행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02-2103-2408번으로 전화 주십시오.
◈ 아이디 및 비밀번호
Q : 아이디를 잊어버렸는데 찾아주세요.
A : 로그인하는 화면에 보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만 찾을 수도 있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Q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 한번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디는 온라인게임에서는 이름과 같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신 후 가입하셔야 합니다.
꼭 바꾸셔야 한다면, 아이디의 전적 초기화를 감수하시고 탈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단 아래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1) 회원 ID가 이용고객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이용고객이 합리적인 사유를 제시하는 경우

Q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 초기화면의 로그아웃 버튼옆의 정보수정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등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Q : 자신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A : 초기화면의 로그아웃 버튼옆의 정보수정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개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 실행
Q : 주간 손익금이 올인이 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 주간 손익금이 오링된 경우, 칩센터에서 나홀로 게임(핑퐁머신)이나 마일리지점수를 환전하여
필요자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Q : 불건전한 채팅 및 매너없는 플레이어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A : 게임테이블에서 욕설, 도배 등을 하는 사람이 있으면 녹화기능으로 화면을 녹화해서 운영자에게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며 대기실에서 그럴 경우에는 화면 캡쳐를 해서 메일을 보내주시면 정도에 따라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녹화 및 재생방법
Q : 게임을 녹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 게임 종료 후 화면 우측하단의 '바로 앞판을 녹화하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이란 글씨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녹화된 파일은 마이티 게임이 설치된 디렉토리의 "record"라는 폴더에 저장됩니다.
녹화된 파일을 홈페이지에 올리시려면 나눔터의 '명승부 관람의 장'에 올리시면 됩니다.
[녹화하기 그림]

Q : 녹화한 게임을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 게임 대기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재생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후 녹화된 파일 목록중 보고 싶으신 파일을 선택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파일을 보실수
있습니다.
[재생하기 그림]


광고문의제휴 및 협력제안고객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주)엠제이월드 대표:구본춘 설립일:1999년8월 17일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445-3 국제전자센터빌딩8층 37 전화:02)2103-2409 FAX:02-2103-2407
사업자등록번호:229-81-40091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05936호
Copyright 2002 (c) MJWorld.co.ltd.   All rights reserved.